본문 바로가기
꿈 해몽 풀이

불 나는 꿈 해몽, 불 꿈 정리 완결판

by 나다니다 2023. 11. 30.
반응형

우리는 매일 꿈을 꾸고 아침이면 궁금해합니다. 꿈 해몽을 잘하면 앞날을 미리 대비할 수 있는 힘이 생깁니다.

오늘은 불나는 꿈, 불 꿈을 가르쳐드리겠습니다.

 

불나는 꿈 해몽

  • 불 꿈은 재물과 관련된 해몽이 많습니다. 불이 활활 타오를수록 본인의 일이 성장하고 성과를 얻게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 불은 현실에서도 잘만 활용하면 좋듯이 꿈에서도 기분이 좋았다면 길몽이 많습니다. 
촛 불을 켜는 꿈 축하받을 일이 생기는 길몽입니다. 소원 성취하는 꿈입니다.
방에 촛불을 켜는 꿈 개인적인 소망이 이뤄지거나 원했던 것을 이루는 꿈입니다.
불을 켜는 꿈 길한 운이 오게되고, 귀인을 만나게 되는 꿈입니다.
촛 불을 들고 서있는 꿈 배우자나 연인에 대한 사랑이 진실되다는 뜻입니다. 혹은 옛연인을 그리워할때 이런 꿈을 꾸게 되거나 옛연인이 본인을 그리워하고 있을 때 꾸는 꿈입니다.
촛불이 꺼지는 꿈 다치거나 사고를 당하게 될지 모릅니다.
숲 등이 불타오르는 걸 본 꿈 재물을 얻게되거나 승진을 하게됩니다.
전기줄에 불이 붙는 꿈 사업이 잘풀리고 유명해지거나 승진을 하는 꿈입니다.

 

불나는 꿈 상급 편

꽃 밭에 불이나는 꿈 소원이 이뤄지고 좋은 소식을 듣게되거나, 사랑을 시작하는 꿈입니다.
건물에 불이 붙은 꿈 대박 좋은 꿈입니다. 복권 당첨 꿈으로도 유명합니다.
집이 불타는 꿈 재물이 들어오고 횡재수가 있습니다. 사업이 크게 성공합니다.
굴뚝에 연기가 나는 꿈 자신의 욕망이 실현되지 못해 답답할때 꾸는 꿈입니다.

 

불나는 꿈 심화 편

산불나는 꿈, 산불 보는 꿈 좋은 소식이 오거나 시험에 합격하는 꿈입니다.
불이 번지는 꿈 어려운 고민이 해결되고 차차 성과를 보게 되는 꿈입니다.
집에 불나는 꿈 사업이 번창하고 길한 소식이 오게되는 꿈입니다.
불 끄는 꿈 하던 일이 실패하거나, 중도에 중지되는 사건이 생깁니다.

불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