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 여행 전에 반드시 체크해야 할 best 모음[추석 여행지 추천]

2024. 9. 1. 18:37이슈 이야기

반응형

민족 최대의 명절인 추석이 다가옵니다. 오늘은 추석 여행을 가기전에 반드시 체크해야할 사항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추석 여행의 의미.

젊은 우리들은 늘 바쁘게 일을 하니까 마음 편히 놀러갈 날이 없습니다. 그래서 겨우 휴가를 낸 것이 추석일지도 모릅니다.

하지만 부모님은 다릅니다. 부모님들은 설과 추석을 기다립니다. 사랑하는 자식이 오기를, 손자 손녀가 오기를 기다립니다.

 

우리 젊은 사람들에게는 추석이 편하게 휴가를 갈수 있는 최고의 연휴겠지만, 부모님에게는 억지로 집에 한번 온나고 자식들에게 부담주지않고 편하게 볼수 있는 게 추석입니다.

 

늙을수록 돈과 재산은 확보하고 있을지는 모르겠지만 건강의 악화로 어디를 가지를 못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그래서 집에 오는 자녀들이 그렇게 반가울수가 없습니다.

 

이번에 친척들이 추석에 오지않고 동남아 여행을 간다고 연락이 왔습니다. 물론 추석 여행은 자유입니다. 하지만 오지않을 경우에 남아 있는 가족이 제사 준비를 다해야해서 힘들고, 또 외롭게 남을 부모님을 생각한다면 굳이 추석에 여행을 가야하나 싶습니다. 그래도 센스가 있는 친척이면 못 오는 대신 부모님에게 용돈을 듬뿍 드리고, 고생하는 다른 친척에게 돈을 더 주겠죠. 허나 돈이 전부일까 싶습니다.

2024.07.01 - [건강 이야기] - 남자 정력 강화시키는 특급 방법 best 모음[스테미너 발기력 향상 비법]

 

남자 정력 강화시키는 특급 방법 best 모음[스테미너 발기력 향상 비법]

남자에게는 정력이 능력보다 중요합니다. 아무리 능력이 좋아도 정력이 약하면 하남자입니다. 오늘은 정력 강해지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정력 약해지는 나쁜 습관 고치기정력이 약해

rlaqjatn0071.tistory.com

추석 여행지 추천 - 아시아 여행

  • 이왕 추석 여행을 계획했다면 부모님, 조부모님을 모시고 가는 것은 어떨까요?. 효도 여행처럼 멋지지않을까요?.
  • 남들에게 보여주기 식으로 추석때 여행가고 카톡이나 인스타에 여행 자랑하면 남는 건 뭘까요?. 정녕 휴가 낼 시간이 없어서 정말 겨우 겨우 추석에 휴가를 냈다면 이해합니다. 하지만 그 많고 많은 7월, 8월에 왜 휴가를 안갔을 까요?. 그때 여름 휴가를 가고 또 추석 여행을 가는 걸까요? 뭐 자유이긴 합니다. 정말 시간이 추석때 밖에 없었다고 호소한다면 뭐 그것 또한 존중합니다.
  • 추석만을 기다린 부모님을 홀로 방에 두고 추석 여행으로 해외에 나가는 자식의 마음은 행복의 도파민이 쏟아질까요? 아니면 조금은 미안한 마음이 있을 까요?. 미안해서 용돈을 더 드렸을까요?. 아니면 추석전에 미리 왔다가며 인사드렸을 까요?. 아니면 부모고 나발이고 그냥 추석 여행에 도취된 걸까요?
  • 이왕 추석 여행을 가시려거든 아시아의 일본을 추천합니다. 일본 온천 여행을 추천합니다. 이왕이면 부모님 모시고 가는 일본 온천 여행은 어떨까요?.

2024.08.26 - [이슈 이야기] - 추석에 놀러 가기 좋은 국내 여행지 best 2 강력 추천

 

추석에 놀러 가기 좋은 국내 여행지 best 2 강력 추천

추석에 우리 며느리, 사위들 고생이 많죠?. 이번 추석만큼이라도 가족들과 여행 다녀오시길 바라는 마음으로 추석 여행지를 추천합니다.  추석에 놀러 가기 좋은 국내 여행지 - 가평 쁘띠 프랑

rlaqjatn0071.tistory.com

 

꼭 추석때 가야하나?

마지막으로 묻겠습니다. 꼭 추석때 여행을 가야합니까?. 평소에 정말 부모님에게 자주 찾아뵙고 성심껏 잘모시는 분이라면 추석때 힐링 여행도 좋다고 봅니다.

 

허나 평소에 연락도 잘 안하고, 멀고 바쁘다는 이유로 조부모님, 부모님 댁에 잘 가지도 않는 사람이라면 추석 만큼은 찾아뵙고 자식된 도리, 손자된 도리를 다하는 게 맞다고 봅니다.

 

한국이 경제 발전을 빨리 이룩한 것은 아주 멋진 일이지만, 국민들 마음에 허영심이 너무 가득찼고, 자신의 이면보다 외부 시선에 중점을 두는 헛 인생을 사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남들이 뭐하니까 따라서 하고, 남들이 하는데 자신은 하지않으면 이상한 것 아닌가 라고 생각하고, 남들이 하는 거 자신도 따라하면서 안하는 사람에게 눈치주고, 독자적인 뭔가를 하면 특이한 사람으로 낙인 찍고, 왜그럽니까?

 

추석 여행도 정말 자신의 사정이 있어서 가야할 사람이면 가는 건 자유입니다.

허나 남들이 다 추석 여행가니까 따라서 가거나, 보여주기 식으로 사진찍고 자랑할 목적이면 정말 다시 생각해보십시오.

 

여행은 꼭 추석이 아니라도 언제라도 갈수 있습니다. 허나 당신의 부모님, 조부모님은 떠나면 끝입니다. 

이상 추석 여행 추천이 아닌 추석 여행 만류를 마치겠습니다.

 

여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