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랑 관련 글귀

사랑 글귀 - 너의 이름에 나의 입술이 닿을 때

by 나다니다 2024. 9. 3.
반응형

사랑 글귀를 가지고 왔습니다. 오늘도 사랑 글귀를 읽고 행복하시길 바랍니다.

 

 

너의 이름에 나의 입술이 닿을 때

 

 

세상에서 나를 가장 설레게 만드는 세 글자가 있습니다.

그것은 바로 당신의 이름

 

처음 당신을 보았을 때

이름이 뭘까? 물어볼까?

 

수없이 고민했습니다.

 

이윽고 당신과 나의 삶이 포개졌고

우리는 봄날의 꽃처럼 피어났죠.

 

당신을 생각하면 나의 하루는 천국이 되었고

어딜 가든 행복한 바람이 불어왔습니다.

 

졸리다고 수화기 너머로 애교를 부리던 당신에게

다가가서 재워주지 못했던 수많은 밤들도 

너무나 미웠습니다.

 

몇 분 뒤면 도착한다는 당신의 문자를 보고 

또 내 볼에 꽃이 피었습니다.

 

들국화, 복숭아꽃, 제비꽃, 살구꽃, 무궁화 꽃, 장미

이 세상 예쁜 꽃들은 다 내 마음에 피었습니다.

 

하나하나 떼어

꽃다발을 만들어서 당신에게 선물하고 싶습니다.

 

꽃 가게에 가지 않아도 나의 마음이 바로 꽃밭이라서 

당신에게 늘 꽃내음 전할 수 있습니다.

 

저만치서 달려오는 당신을 바라보며

불러봅니다

 

함께 있어도 그리운 당신의 이름

 

당신의 이름에게 나의 입술이 닿습니다.

쪽쪽쪽 

2024.08.02 - [끌어당김 영성 이야기] - 반드시 부자 되는 끌어당김 실전 best 모음

 

반드시 부자되는 끌어당김 실전 best 모음

부자 되는 끌어당김 법칙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오늘은 부자가 되는 끌어당김 비법을 풀겠습니다.  부자 되는 마인드 세팅돈에 대한 감정을 긍정적으로 바꾸는 것이 부자가 되는 첫걸음

rlaqjatn0071.tistory.com

 

여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