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랑 관련 글귀

애틋한 사랑 글귀 - 나의 너에게 보내는 마음

by 나다니다 2024. 8. 30.
반응형

사랑 글귀를 가지고 왔습니다. 사랑 글귀를 읽고 행복한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나의 너에게 보내는 마음

 

 

비가 오면 비가 와서 네 생각

눈이 오면 눈이 내려서 네 생각

 

추우면 춥다고 네 생각

더우면 더우니 네 생각

 

이렇게 난 늘 네 생각뿐이었어.

 

내 마음에 방이 있다면 모든 객실은 너로 가득했지

어느 방에 들어가도 네가 있었으니까

 

다른 것들은 들어올 수 없게 된 나의 마음은

점점 널 갈망하게 되었고

집착을 하게 되었지

 

그런 내가 너에게는 사랑이 아닌 

피해야 할 존재가 되고 있는 줄도 몰랐지.

 

사랑하는 마음을 마구 주는 것이

있는 힘껏 사랑한다고 표현하는 것이

해주고픈 것을 참지 않고 무조건 해주는 것이 

 

사랑인 줄 알았어.

 

너의 눈물을 처음 본 날

그날이 이별인 줄도 처음 알았지

 

첫사랑에 첫 이별까지

 

너에게 배운 나였어

 

너와 헤어진 지 10여 년이 지난 지금의 나는

 

상대방을 더 배려할 줄 알고 

내 마음을 조금은 느리게 움직일 줄도 아는 사람이 되었어

 

지금의 나를 네가 보게 된다면 어떨까

지금 우리가 만났다면 달라졌을까

 

너의 사랑 덕분에 나도 하나의 사랑으로 온전하게 살아가고 있어

 

너무 미안하고 

너무 고마운 

 

내 사람이었던 사람아, 부디 건강하고 행복하길 바란다

2024.08.16 - [연애 강의] - 바람피우는 사람들 핵심 특징 best 모음 [ 공식 불륜 판별 방법]

 

바람 피는 사람들 핵심 특징 best 모음 [ 공식 불륜 판별 방법]

불륜과 바람을 피우는 사람들의 핵심 특징이 있습니다. 불륜 바람피우는 사람들의 핵심을 말해드리겠습니다.    불륜 핵심 특징 - 휴대폰에 민감하다불륜의 특징, 바람피우는 사람들의 핵심

rlaqjatn0071.tistory.com

 

 

낙엽
낙엽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