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이야기

뉴진스 하니 국정 감사 go 소식 best 모음

by 나다니다 2024. 10. 10.
반응형

와따시노 코이와의 주역인 우리의 뉴진스 하니가 국정 감사에 나간다고 합니다. 도대체 이게 무슨 일입니까. 뉴진스 소식 전해드리겠습니다.

 

 

뉴진스 하니의 국정 감사

 

뉴진스 하니는 가수니까 음악 프로그램에 나가는 게 정상인데, 국정 감사에 나간다고 하니 이게 무슨 일일까요?.

뉴진스 하니는 15일 국회 환경 노동위원회 국정 감사에 나간다고 합니다.

 

뉴진스 하니는 국정 감사에 나가서 '아이돌 따돌림과 직장 내 괴롭힘' 문제에 대해 참고인으로 출석하겠다고 했습니다.

하니는 '포닝'을 통해 국회에 나갈 것이라고 발표했다고 합니다.

 

요즘 가장 핫한 아이돌 그룹인 뉴진스를 둘러싼 이슈가 왜 이렇게 많을까요?.

솔직히 유명해지면 유명세를 치르는 법입니다. 주위에서 조그만 것에도 시비를 거는 것이지요. 

유명해질수록 조심하게 행동하는 것이 좋습니다.

 

자세한 내막은 수사를 해봐야 알겠지만 계속 입에 오르내리는 뉴진스가 딱하기도 합니다. 하니 국감 출석이 가슴 아플 따름입니다.

 

요즘 뉴진스 하니는 일본 가수 노래를 불러서 인기를 얻고 있는 시점인데 아무 말썽 없이 흘러갔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더욱 좋은 노래로 사회에 좋은 영향력 끼치는 뉴진스가 되길 바랍니다.

 

 

직장 내 따돌림 문화에 대한 생각

 

솔직히 인간이 3명 이상 모이는 곳은 어쩔 수 없이 파가 나뉘고, 때에 따라서 따돌림이 생길 수밖에 없습니다.

물론 따돌리고 왕따를 시키는 것은 나쁜 행동이지만, 원래 이기적인 인간 사회에서 따돌림은 피할 수 없습니다.

 

동물 사회에서도 왕따가 있고, 심지어 죽이거나 먹어버리기까지 하니, 인간 사회의 따돌림은 약한 편이지요.

다양한 사람들의 이기심이 섞이는 사회라서 최대한 서로 존중하고 배려하는 게 맞지만 어쩔 수 없이 발생하는 따돌림을 전부 막을 수는 없는 법입니다. 

 

인간이 근무하는 모든 회사에는 왕따, 은따, 따돌림이 다 있습니다. 어찌 모든 사람이 자신의 마음과 같겠습니까.

일 하다가 싸우거나 오해하거나 따돌릴 수도 있지요. 그러면서 다시 화해하고 서로를 이해하면서 성숙해지는 법이지요.

 

아이돌, 대중음악계도 사람이 하는 일이라서, 서로 마음이 안 맞거나, 미워 보이거나, 다투거나 하는 일이 당연히 있을 거라 믿습니다. 그러다 보면 따돌리거나 사이가 안 좋아질 수 있죠.

 

그런 것들은 폭력, 폭행이 아닌 이상 서로 조용히 풀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지금 글을 읽는 분들도 이유 없이 싫은 사람이 있을 테고, 잘 나가서 얄밉게 보이거나, 성향이 안 맞아서 자주 부딪히는 사람들이 있을 것입니다.

 

그러면 뒤에서 욕할 수도 있고, 싸울 수도 있죠. 그게 인간입니다. 

 

그런 사소한 직장 내 다툼을 이슈화시켜서 세간에 알려지게 할게 아니라, 더욱 발전하는 모습을 보여주기 위한 노력이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박수는 절대 혼자 못 칩니다. 일방적인 폭행이 아닌 이상은 유언비어나, 소문은 반드시 양쪽 다 어느 정도 문제가 있으니 발생하는 것입니다. 

 

더욱 자신의 일에 열중하고 서로 배려해 주는 사회가 되길 바랍니다.

2024.09.05 - [연애 강의] - 어장 관리 특징과 판별법 best 모음 [ 어장 치는 사람 역어장법]

 

어장 관리 특징과 판별법 best 모음 [ 어장 치는 사람 역어장법]

어장 관리를 하는 남녀가 많습니다. 오늘은 어장 관리 특징을 알아보고 어장 치는 사람 역어장 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어장 관리 특징자신이 보고 싶거나 연락하고 싶을 때만 연락을

rlaqjatn0071.tistory.com

 

 

가수
가수

 

오늘은 뉴진스 하니의 국감 출석 뉴스에 대한 생각을 써봤습니다. 좋은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반응형